select brand

home editorial

우리가 패딩 안 입고 파카 입는 이유 : 무스너클 발리스틱 봄버

 
 
겨울이면 눈보라와 추위만 남아 시린 바람이 뼛속까지 파고드는 캐나다. 무스 너클의 윈터 패딩은 극한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만들어진 옷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롯데탑스의 올겨울 추천 파카, 극지탐험가와 국경최전방수비대가 사랑한 패딩, '발리스틱 봄버'를 소개한다.
 
 
 
 

 
 
MOOSE KNUCKLE
발리스틱 봄버

무스너클의 발리스틱 봄버는 남들보다 앞서가는 파이어니어(개척자)를 위해 만들어진 봄버 재킷. 감당하지 못하는 날씨는 없다고 말할 정도로 따뜻하다. 악천후에 빠르게 대항하는 기능성 또한 우수한 것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100% 다운 방지 라이닝과 74% 코튼, 26% 나일론으로 배합된 워터프루프 아우터 셸이 패딩에 들어있는 충전재를 안전하고 풍성하게 유지한다.
 
 
 
 
 
 
피부가 외부에 직접 노출되는 파츠에도 기능적인 디테일이 담겨있다. 4개의 워밍업 포켓이 손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며. 블루 폭스 모피 트림이 있는 디태처블 후드는 머리를 따뜻하게 보호해 준다. 기능성만큼이나 피팅감을 중요하게 따진다면, 무스 너클의 최대 강점이 드러난다. 몸에 알맞게 밀착하는 착용감은 무스 너클 마니아에게 정평이 나있다. 특유의 얇고 긴 슬리브는 자칫 밋밋해 보이기 쉬운 겨울용 다운 점퍼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주는 요소로 자리매김한다.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