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Handed By Baskets

 

'핸디드 바이 Handed By'는 손으로 직접 엮어 만든 우븐 woven 오브제를 다룹니다. 간단한 수납이 가능한 바스켓부터 피크닉 백과 다양한 홈 액세서리까지. 일상 속에 따뜻하고 편안하게 녹아들 수 있는 제품군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핸디드 바이의 제품들은 주로 중국과 베트남에서 생산 과정을 거치는데, 두 국가의 문화에 깊이 베여있는 공예 기술과 전통을 그대로 제품에 반영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재사용 가능한 플라스틱대나무를 사용하고 있으며, 과노동 및 아동 노동 남용과 같은 인습을 폐지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이처럼 환경뿐만 아니라 복지까지 생각하는 핸디드 바이. 나아가 실용성까지 겸비한 두 가지 상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over up & Dijon

 

커버업 Cover up은 매듭을 묶어 바스켓을 여닫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아이들의 장난감 등을 담기에 유용한 제품입니다. 디종 Dijon은 세탁물을 보관하기 위해 디자인된 아이템으로 충분한 깊이는 우수한 수납력을, 튼튼한 핸들은 편리한 이동성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컬러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밤부라스틱 Bamboolastic은 대나무를 뜻하는 영어 Bamboo와 플라스틱 Plastic의 합성어입니다. 나무보다 30%나 많은 산소를 뿜어내는 대나무는 친환경 소재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뿌리를 그대로 두면 계속해서 자라기 때문에 재배 효율성도 아주 높죠. 가볍고 견고한 탄성 덕에 대체 자원으로 떠오르고 있는 소재 중 하나입니다. 환경까지 생각한다면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의 '핸디드 바이' 밤부라스틱 바스켓을 만나보세요 !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