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한번 신으면 벗기 싫은 슬리퍼 : 우포스 디크루즈 입고 소식

"마음까지 편해지는 힐링슈즈 우포스"

우포스는 1970-80년 런닝화 붐을 주도했던 미국 신발 업계의 전문가들이 프로젝트팀을 이루어 만든 브랜드다. 최근 몇 년간 편안함과 패션성을 모두 갖추었다는 평가 속에 여름 슈즈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우포스는 편안함을 기본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리커버리 슈즈 브랜드다. 리커버리 슈즈란 운동 후 발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제작한 기능성 슈즈를 말하는데, 우포스가 독자 개발한 ‘우폼 OOFOAM’은 일반 소재에 비해 약 37% 이상 충격을 흡수하여 발의 피로를 줄이고 부상을 방지한다고 한다.

 

"편안함에 힙한 감성을 더하다"

트렌디한 마케팅 방식으로 젊은 층을 빠르게 흡수한 우포스는 한번 신어본 사람은 다시 찾는 편안한 슈즈 브랜드로 알려지며, 마니아층을 확보했다. 또한 어글리 슈즈나 신소재를 활용한 슈즈들이 유행의 중심이 되면서 기능성을 겸비한 우포스 슈즈가 패션 인플루언서 SNS상에 등장하여 주목 받게 되었는데, 이는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으며 고객층을 더욱 확장해 나아가는 발판이 되었다.

 

 

"디크루즈  PICK!"

디크루즈는 올여름 멋과 기능 두 가지 모두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우포스의 대표 상품인 오리지널 샌들 남녀공용 플리플랍과 슬라이드 슬리퍼 제품을 소개한다.

 

 

 

우포스 오리지널 샌들 남녀공용 쪼리 슬리퍼

 

소위 쪼리 슬리퍼라 불리는 플리플랍 슈즈는 고급 패션쇼에도 등장할 만큼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오랜 세월 동안 사랑받아 온 아이템이다. 간결한 디자인이 장점인 플리플랍의 유일한 단점을 꼽자면 불편한 착용감일 것이다. 하지만 우포스에서 선보이는 오리지널 플리플랍 제품은 착용감 면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요즘 트렌드에 맞는 신소재로 만들어진 소재감과 볼드하며, 모던한 디자인은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우포스 남여 공용 슬라이드

 

플리플랍과 마찬가지로 우포스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접착과 조립이 없는 일체형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인 바닥 패턴, 발 아치를 받쳐주는 아치형 설계 등은 이제는 우포스 슬리퍼 시리즈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발을 감싸주는 스트랩 형태의 디자인은 모던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