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파슨스가 제안하는 컬러와 스타일

 

“파슨스 PARSONS”

 

서울을 기반으로 하는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파슨스가 차분한 봄옷을 들고 찾아왔다. 2007년 론칭한 이 브랜드는 세계 3대 패션 스쿨인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졸업한 이준엽 디자이너를 필두로 국내에 유망한 디자이너들이 함께 모여 만들어 나아가는 패션 브랜드 크루이다. 파슨스의 2021 S/S 시즌 전반적인 무드는 브랜드 정체성을 잘 살릴 수 있는 이지 캐주얼 웨어 무드이다. 플라워 패턴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계절감을 드러냈으며, 더불어 브라운 톤앤톤 컬러를 활용해 스타일링에 어려움 없는 모습을 선보인다. 완연한 봄이 찾아오면서 화사한 옷을 걸치고 밖으로 외출해야 하는 계절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Beauty is not enough”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활동하는 파슨스의 컬렉션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여성용 윙오프

 

티셔츠 아름다운 보트넥 디테일이 돋보이는 여성용 윙오프 티셔츠다. 스커트에 매치하기 좋은 긴 팔 아이템이며, 상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게 적합하다. 베이지 컬러와 입술넥 디테일이 만나며 우아한 실루엣을 만들었다. 면과 폴리우레탄, 폴리에스테르 혼용으로 신축성이 좋아 활동에도 편안함을 가져다준다.

 

▶ 여성용 윙오프 티셔츠는 [여기]에서 만나보세요

 

 

 

여성용 뒷트임 블라우스

 

살랑거리는 실루엣이 봄바람과 매우 잘 어울릴 것 같은 여성용 블라우스다. 셔츠 뒷면의 절개로 지루하지 않은 디테일이 돋보이며, 벌룬 느낌의 팔의 볼륨감은 매우 우아한 느낌을 준다. 화이트 코튼 팬츠와 매치하여 봄나들이 나가 보자.

 

▶ 여성용 뒷트임 블라우스는 [여기]에서 만나보세요

 

 

 

 

펄 블라우스

 

네크라인 부분에 리본을 묶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펄 블라우스이다. 시스루한 소재에 봄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으며, 모노톤 슬랙스와 매치했을 때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 또한 연출할 수 있다. 옷에 비추는 빛에 따라 컬러가 다르게 보이는 묘한 매력을 가진 아이템.

 

▶ 펄 블라우스는 [여기]에서 만나보세요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