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결혼식을 앞둔 사람에게 추천하는 세가지 답례품

 
 
칸막이가 놓인 결혼식 피로연장, 침묵하는 식사가 퍽 어색합니다. 하객을 위해 식권 대신 답례품을 준비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골치 아픈 답례품 준비, 시시호시에서 준비해보세요.
 
 
 
 

 
"좀 더 맛있게, 좀 더 먹음직스럽게!"

도란도란 디저트 세트
50,000원
 
이성당과자점의 프리미엄 양갱과 작은 디저트류를 담아내기 좋은 무자기 도자기,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곷칠 다과 포크가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성당과자점] 양갱 5입
단단하고 꾸덕꾸덕한 식감, 자극적인 단맛을 줄이고 팥을 비롯한 다양한 원물 알갱이가 살아있는 양갱입니다.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영양 간식입니다. 통팥,흑임자,군고구마,유자,감 5가지 맛을 골고루 담았습니다.

[무자기] 디저트 접시 1입
지름 12cm정도의 접시로, 양갱/마카롱 등 아담한 핑거푸드 디저트를 올려놓기에 좋고, 반찬 접시로도 활용할 수 있는 플레이트입니다.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고, 꽃을 모티브로한 쉐잎이 테이블에 활력을 더해줍니다.

[저집] 옻칠포크 2개
옻칠을 한 저집 포크는 화학약품처리를 하지 않고, 순수 옻칠로만 제작해 남녀노소 모두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다과 테이블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는 행복한 테이블"

새콤달콤 브런치 세트
50,000원
 
그릇은 '재물과 풍요가 넘치는 삶'을 기원하는 선물입니다. 샐러드의 감칠맛을 더해주면서도 원재료 본연의 색깔을 해치지 않는 고급스러운 화이트 발사믹 소스와 샐러드를 담아내기 좋은 오발 플레이트로 구성하였습니다.
 
[레오나르디] 화이트 발사믹 250ml
고급스러운 금빛 원통형에 담겨있는 발사믹이 선물의 품격을 올려줍니다. 백포도로 만들어 기존의 발사믹과는 다른 투명한 빛깔을 지니고 있습니다. 요리의 색깔을 해치지 않아 재료 본연의 색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콤달콤한 샐러드, 토스트 등에 곁들여 즐겨보세요.

[듀라렉스] 오발 플레이트 26cm 클리어
글라스웨어에 산뜻한 샐러드를 플레이팅하면 테이블 위 싱그러움이 배가됩니다. 샐러드뿐 아니라 샌드위치, 파스타 등 메인 요리를 담아낼 수 있고, 투명한 글라스웨어라 다른 그릇들과 믹스매치하기에도 좋습니다.
 
 
 
 

"건강한 차 한잔의 여유"

알콩달콩 하동 티 타임 세트
65,000원

최적의 환경에서 자란 하동의 잎차와, 도자기 머그, 티 거름망 세트입니다. 고급스러운 오동나무 박스 패키지에 담겨져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배가 됩니다.

[정민 제다원] 녹차, 차집게
전남 하동에서 3대째 대를 이어 다원을 운영중인 서정민 생산자의 녹차입니다. 가마솥 덖음 방식을 고집하고 있으며 항상 차를 연구합니다. 지리산과 섬진강을 낀 작고 조용한 환경은 한국에서 가장 우수한 차밭을 제공합니다. 시원한 바람, 인적이 드문 산골, 농부의 정성, 차가 자랄 수 있는 최적의 환경에서 자란 하동의 차를 만나보세요.

[무자기] 그리드 머그 & 꽃접시
무자기 스튜디오는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릇을 만듭니다. 찻잔 손잡이의 입체적인 조형은 마치 기와를 닮아 티타임에 어울리는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합니다. 꽃접시는 머그잔 받침으로 써도 좋고, 마카롱이나 과자같은 다과를 담아내도 좋습니다. 유약의 은은하고 아름다운 색감이 돋보이는 무광도자기를 경험해보세요.
 
 
 
 

본문에서 소개된 세트는 매장별 재고가 상이합니다.
대량주문이나 정확한 재고확인은 김포공항점인천터미널점
그리고
@sisihosi_official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