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사랑할 타이니 럭셔리 1
끝 인상을 책임질 작고 소중한 취향
안녕하세요 스말트입니다.
첫인상 만큼 중요한 것이 끝 인상인데요. 당신에겐 좋은 끝 인상을 남기는 당신만의 비법이 있나요? 오늘 맨즈 프리미엄 셀렉샵 스말트가 끝 인상 챙기기의 비법 아닌 비법을 전수 드리고자 하는데요. 바로 ''작고 소중한' 아이템으로 디테일한 매력을 발산하기' 입니다.
당신이 가진 고유의 매력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아이템, 더불어 타인의 기억에도 오랜 여운을 남겨 줄 '당신이 사랑할 타이니 럭셔리'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반자에게 맞춤 수트를!
Thom Browne Airpod Case
하루를 시작하는 에너지를 가다듬는 출근길과, 보람을 안고 맞이하는 퇴근길까지. 무선 이어폰은 어느새 떼려야 뗄 수 없는 동반자가 되었는데요. 이런 일상의 든든한 조력자 에어팟에 딱 맞는 수트 한 벌을 챙기는 디테일을 발휘해보는 건 어떨까요?
톰브라운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수트의 매력을 에어팟 케이스에서도 발휘했습니다. 소중한 에어팟을 지킬 수 있게 마련된 견고한 페블 카프 스킨을 바탕으로, 의도적인 절묘한 핏과 섬세한 로고 스탬프, 삼색 그로그랭 등 브랜드 특유의 디테일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기호에 따라 시크한 블랙 색상과 톰브라운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그레이 투톤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톰브라운의 의류 컬렉션이 사랑 받는 이유가, 이 에어팟을 위한 수트에도 잘 담겨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가격은 블랙 47만 9천원, 그레이 49만 9천원. 구매는 블랙 [여기], 그레이 [여기]
'프로' 는 '프로'에게 맡겨라.
Burberry Monogram Airpod Pro Case
같은 목적으로 기계를 쓰더라도, 좀 더 최신의 기술을 향유하고 싶은 욕구가 있기 마련이죠. 에어팟 프로를 선택한 당신은 노이즈 캔슬링으로 어디서든 확실한 자신만의 공간을 추구하는 성향을 가지지 않았을까 감히 유추해봅니다.
이렇듯 고유한 개성에 세심함을 가미하는 당신에겐, 보호하는 것 이상으로 스타일도 신경 쓰고 싶은 아이템이 바로 에어팟 프로 케이스일텐데요. 그런 당신을 위해 '프로 중의 프로' 버버리의,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권합니다.
리카르도 티시가 새롭게 정의한 토마스 버버리 모노그램 패턴에 클래식한 브리프 케이스가 연상되는 컬러 블록이 인상적인 아이템인데요. 버버리가 가진 고유의 클래식함과, 리카르도 티시가 보여주는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디자인에서 프로다운 '진짜'의 향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가격은 26만 9천원. 구매는 [여기]
귀여움이 선사하는 긴 여운!
Burberry Bowtie Thomas Bear Charm
'귀여움'은 생물, 무생물 여부를 막론하고 모두가 가질 수 있는 매력 중 가장 강력한 매력 아닐까요? 귀여운 것들을 보면 자연스레 무장해제가 되는 것은 꽤나 본능적인 반응입니다. 어떤 아이템에도 이 '귀여움' 이라는 매력을 추가해줄 마법의 아이템이 있는데요. 바로 버버리의 '보 타이 토마스 베어 참'입니다.
브랜드의 창립자 토마스 버버리의 이름을 딴 귀여운 곰 인형인 '토마스 베어'. 다양한 색상과 착장으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인데요. 이번에 소개 드리는 친구는 아카이브 베이지 색상 본체에 귀여운 보타이까지 장식했습니다. 백팩, 토트 백 등 일상 속 아이템에 '위트' 있는 포인트를 추가하고 싶은 당신에게 추천드립니다. 당신의 취향에 동의하든 동의하지 않든 누구에게나 긴 여운을 선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격은 26만 9천원. 구매는 스말트 오프라인 스토어 문의.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