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스타일에 맞춰 골라보는 버버리 토마스 베어 컬렉션

'귀여움'이라는 확고한 취향을 가진 당신에게.

 안녕하세요. 맨즈 프리미엄 셀렉샵 스말트입니다. 오늘은 스말트가 소개하고 있는 아이템 중 가장 귀여운 악세사리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영국의 명품 브랜드 버버리 BURBERRY 가 소개하고 있는 참(가방이나 팔찌에 다는 작은 장식물) 중 하나인 '토마스 베어' THOMAS BEAR 컬렉션 입니다.


 

 토마스 베어는 버버리의 창립자 토마스 버버리의 이름을 딴 작고 귀여운 곰인형입니다. 그런데 왜 꼭 '곰인형'이었어야 했을까 궁금하지 않나요? 정확한 이유는 모르지만 아마도, Thomas Burberry 와 Thomas Bear 모두 약어가 'TB' 이기 때문은 아니었을까 추측해봅니다. 그렇게 생각해보면 Thomas Lion, Thomas Tiger 등등 다른 동물로 대체되었을 때는 괜히 어색한 느낌이 드는 기분? 이유야 어찌되었든, 토마스 베어는 출시된 것이 고마울 정도로 귀엽다는 것이 중요하죠. 작고 귀여운 소중한 실루엣에 뉴-시즌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링까지. 토마스 베어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캐릭터이자 악세사리로 많은 버버리 팬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이 귀여운 아이들의 매력을 잘 모르겠다고요? 괜찮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하시죠.


클래식한 매력을 사랑하는 당신에게.

트렌치 코트 토마스 베어 참

 

 '버버리'라는 브랜드 이름을 듣자마자 '트렌치 코트'가 생각나는 당신! 그렇다면 역시 이 토마스 베어를 먼저 소개드리고 싶네요. 멋들어진 베이지 톤의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를 차려 입고 있는 친구인데요. 본체는 그레이톤으로 귀여우면서도 약간은 중후한 매력을 가진 것이 인상적인 아이템입니다. 코트는 탈착이 가능하지만, 약 13cm의 신장을 가지고 있는 친구이다보니 코트가 아무리 탐난다고 해도 손바닥 크기도 안 된다는 점, 미리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가격은 39만 9천원.


버버리는 체크무늬 아니야? 하는 당신에게.

보 타이 토마스 베어 참

 

 패션계에서 브랜드의 상징적인 디테일의 중요성은 두 말하면 입 아픈 일이죠. 버버리는 고유의 체크무니 자체를 전세계에 상표권으로 등록하고 표절 행위에 대해 엄격히 대응하고 있는 브랜드로도 유명한데요. 바로 그 유명한 빈티지 체크 무늬가 적용된 토마스 베어가, 바로 여기 있습니다. 베이지 컬러 보-타이로 멋을 낸 이 친구는, 마치 무늬 자체가 옷이라는 듯 과감한 노출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브랜드의 아우라를 경험하고 싶은 당신에게 권하는 토마스 베어, 가격은 26만 9천원.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당신에게.

모노그램 프린트 토마스 베어 참 & TB 티셔츠 토마스 베어 참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란 질문에 뭐 이런 걸 물어. '리카르도 티시'지. 하며 가볍게 대답할 수 있는 당신. 아무래도 패션 트렌드에 대해 눈이 밝은 분일텐데요. 당신에게 권할 수 있는 토마스 베어라면, 역시 리카르도 티시가 브랜드 리뉴얼 작업으로 공개한 TB 모노그램이 적용된 친구들이 적절하지 않을까요? '모노그램 프린트 토마스 베어 참'은 트렌디한 감각이 돋보이는 TB 모노그램 패턴이 탄탄한 가죽 소재에 빼곡히 프린트 된,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하는 친구이고요. (위 이미지) 'TB 티셔츠 토마스 베어 참'은 런던에도 상륙한 오버핏 열풍을 반영하듯 스트릿 스타일 TB 티셔츠를 코디한, 매력적인 광택의 에나멜 피부가 인상적인 친구입니다. (아래 이미지) 가격은 모노그램 프린트 토마스베어 31만 9천원, TB 티셔츠 토마스 베어 30만 9천원.

 


엉뚱함을 즐기는 당신에게.

지라프 토마스 베어 참.

 

 기린일까? 곰일까? 기린인 척 하는 곰이 돌아다니는 엉뚱한 상상! 해보신 적 있나요? 기린 옷을 입은 이 토마스 베어는 '일상의 재미'를 엉뚱한 요소를 상상하고 발견하는 데에서 찾는 분들에게 권하고 싶은 악세사리입니다. 기린을 표현한 옷의 매력적인 색감과 함께, 괜히 장난스러워 보이는 표정의 토마스 베어 조합이 신선함과 유쾌한 감각을 선사하기 때문이죠. '나는 이쪽 취향이 전혀 아닌 거 같은데.' 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예요. 그렇다면 당신 주위에 이런 매력을 가진 사람을 찾아보는 것도 꽤 재밌지 않을까요? 어떻게 찾냐고요? 1년 중 할로윈을 가장 기다린다거나, 아니면 이미 이 토마스 베어 같은 엉뚱한 소품이 컴퓨터 책상 앞에 놓여져 있다거나. 단서는 곳곳에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가격은 38만 9천원.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그렇다면 주위에 이 글을 보여주고, 서로의 취향을 한 번씩 공유해보는 거 어떨까요? 5개의 토마스 베어 중 당신이 가장 마음에 드는 아이템과 그 이유를 이야기해보세요. 자연스레 서로의 개성과 취향을 알아가는 계기가 될 거예요. 스말트에서 당신의 취향을 발견하고 발전시키는 것도 잊지마시고요. 그럼, 다음에 또 매력적인 아이템 소개로 찾아오겠습니다.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