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모던 미니멀리즘 브랜드 A.P.C의 에센셜 핸드백 "BETTY BAG"

 

 탑브랜드 편집샵 롯데탑스에서도 특히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브랜드, A.P.C 아페쎄를 소개드립니다. 프랑스 파리 기반의 패션 하우스 아페쎄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브랜드명은 ‘Atelier de Production et de Creation’('생산과 창작을 위한 아뜰리에')이란 말의 준말인데요. 브랜드의 의미 답게 특유의 창의적인 움직임이 돋보이며, 전반적으로 아페쎄에서 전개하는 의류나 액세서리 등은 간결하고 필수적인 감각을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입니다. 아페쎄는 그들의 미니멀리즘이 돋보이는 베이식한 아이템들이 사용자가 다양한 스타일링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고 이야기하는데요. 탑브랜드답게 이런 아페쎄의 감각과 커뮤니케이션에 환호하는 열성적인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 롯데탑스는 아페쎄가 전개하는 에센셜 라인업 중, 특히 모던한 디자인으로 캐주얼 룩부터 클래식 룩까지 커버 가능한 아페쎄의 스테디셀러 액세서리 아이템 BETTY BAG 베티백에 대하여 소개하려 합니다.


A.P.C 베티백

 

 아페쎄에서 출시하는 베티백은 모던한 형태에 사이즈가 적당하여 데일리백으로 손색없는 가방입니다. 제품의 겉면에 견고한 스티치와 가운데 경계를 나누는 장식, 그리고 아페쎄 로고가 금박으로 들어간 이 가방은 클래식하면서도 어딘가 컨템포러리한 인상을 주는 것이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롯데 탑스에서 소개하는 베티백은 총 3개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서 누군가는 컬러 선택에 깊은 고민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럼 각 컬러별로 어떤 연출을 할 수 있을지 살펴보겠습니다.


오피서들을 위한 선택.

‘블랙’ 컬러

 

 회사에 들고 다닐 때는 아무래도 너무 캐주얼한 가방은 지양해야할 때가 있죠. 베티백 블랙 컬러는 디자인과 컬러의 놀라운 범용성으로, 오피스 룩에도 탁월한 소화력을 보여주는 아이템입니다. 지금 당장 회사로 들고 갈 정중한 가방이 필요한가요? 아페쎄 베티백 블랙 컬러를 적극적으로 권합니다. 구매는 롯데탑스 오프라인 매장 문의 


남들과 다른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은 이들의 선택.

‘버건디’ 컬러

 

 버건디 컬러가 어려운 컬러로 인식되어 기피하는 이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렇지만 아페쎄와 함께라면? 그렇게 고민할 컬러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죠. 관증적인 버건디 컬러는 나만의 무드를 만들 수 있는 매력적인 컬러입니다. 더불어 클래식이나 캐주얼한 룩에 모두 소화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컬러라고 봐도 무방하죠. 디테일이 들어간 원피스 룩에는 힘을 빼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블랙 컬러로 힘을 준 룩에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보세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화룡점정! 바로 이 버건디 컬러입니다. 구매는 [여기]


프렌치 캐주얼을 즐기고 싶은 이들의 선택.

‘브라운’ 컬러

 

 아페쎄 하면 파리지앵이고, 파리지앵 하면 역시 데님 아니겠나요? 데님 팬츠나 스커트에 찰떡인 이 컬러, 바로 '브라운'이죠. 짤막한 데님 팬츠에 깨끗한 화이트 코튼 스니커즈를 신고 이 가방을 둘러메면? 누가 뭐래도 그 순간 나 자신만큼은 파리지앵입니다. 가방 하나로 '000 파리에 가다.' 를 완성해보세요. 구매는 롯데탑스 오프라인 매장 문의.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