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사시사철 가디건


 
가디건만한 '기본템'이 있을까요? 불타는 땡볕 더위에도, 살이 에일듯 강렬한 추위에도 실내 온도는 26도 내외로 언제나 일정합니다. 습격하는 더위를 생각해 시원한 소재의 슬리브리스를 입었다가도 사무실에 들어서면 얇은 가디건을 걸치게 되고, 두꺼운 외투를 입었다가도 실내에서는 적당한 니트 가디건으로 갈아입게 되는 이유입니다.
 
사시사철 입을 수 있으니 어느 계절에 사는 가디건도 손해는 아닐 겁니다. 여름이 지나면 서랍에 고이 접어두는 쇼트 팬츠나 겨울이 지나면 고민거리가 되는 패딩 점퍼와 달리, 가디건은 365일 내내 우리의 옷장에서 함께할 수 있으니까요.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품질 좋은 옷으로 곁에 남고 싶은 브랜드, 유닛의 가디건을 소개합니다. 때로는 스치듯 부드럽게, 때로는 든든하고 따뜻하게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는 원단과 디자인으로 만들었습니다.

 


린넨 혼방 가디건
UFF2-KCA281S

 

한여름에 입기 좋은 린넨 혼방 가디건입니다. 가볍고 시원한 원단으로 착용감이 좋습니다. 화이트, 라이트 그린, 다크 그린 등 7가지 컬러 옵션으로 다양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노카라 숏 니트 가디건
UFG2-KCA215N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브이넥 니트 숏 가디건입니다. 골반에 걸쳐지는 길이로 다리가 길어보이고, 팔꿈치 위로 내려오는 자연스러운 소매 위치로 어떤 체형에도 잘 어울립니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슬림한 핏으로 페미닌 룩 연출에 좋습니다.
 

 

카라 니트 가디건
UFG2-KCA212N

 

 

적당한 두께감으로 늘어짐이나 변형 없는 데일리한 카라 니트 가디건입니다. 슬립이나 슬림한 이너와 함께 가디건으로 착용하거나, 단정한 니트 탑으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