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롯데월드만큼 짜릿한 잠실 대표 '천연발효종'빵 맛집 : 여섯시오븐 잠실점

 
"밥보다 '빵'! 맛있고 든든한 천연발효종 식사빵"
 
여섯시오븐 잠실점
BEST 5

'천연발효종'빵은 특별합니다. 첨가물 없이 만든 반죽이 속이 편안하게 만들죠. 특히 이스트 빵에는 없는 유산균이 산뜻한 산미를 선사합니다. 재료 본연의 맛도 풍부하게 나타납니다. '천연발효종'빵의 달인, 곽지원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내는 여섯시오븐 잠실점의 베스트 메뉴를 만나보세요.
 
 
 
 
 
 
"맛있다. 건강하다. 산뜻하다."

여섯시 스페셜

'여섯시'라는 이름이 들어간 빵은 매장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빵입니다. 크렌베리와 건포도의 베리류 특유의 산뜻함이 입안에 머무릅니다. 건포도 발효종을 7일간 배양해 자연적인 단맛, 천연발효종빵의 깊은 풍미와 기분좋은 산미를 느낄 수 있는 빵입니다.
 
 
 
 
 
 
"가성비 최고! 고소하게 맛있는 식사빵"
 
포테이토 프로마쥬
 
삶은 감자를 넣은 치즈빵. 롱치즈랑 올리브를 넣었습니다. 천연발효종으로 만든 빵을 처음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통밀이 30%나 들어있는데도 촉촉하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빵입니다.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반전매력 식사빵"
 
통곡물 그대로 식빵
 
베이커스 퍼센트라고 하죠. 빵에 함유된 수분율은 보통 60%인데, 잠실점의 통곡물빵은 120%나 됩니다. 손가락으로 누르면 부드럽게 눌릴만큼 촉촉해요. 식감도 무척 부드럽고, 곱게 다진 아홉가지 곡물이 기분좋은 고소함을 전합니다.
 
발효종도 많이 들어가는데요. 르방도 들어가고, 통밀탕종이 들어가요. 뜨거운 물에다 하는 발효종인데 저희만의 방식이 있어요. 식사빵을 좋아하는 손님들이 유독 많이 찾는 메뉴입니다.
 
 
 
 
 
 
"나는 '부드러운' 바게트를 먹고 싶다."
 
여섯시 바게트
 
믹서없이 펀칭으로만 만드는 '손반죽'에 숙성과 굽기를 거치면 여섯시간이 걸리죠. 설탕,버터,우유,계란이 안들어가 빵 자체의 풍미를 충분히 느낄수 있고. 첨가물이 없어 매일 더부룩하지 않고 편하게 매일 먹을 수 있어요.
 
여섯시 바게트는 속이 되게 부드러워요. 크러스트라고 하죠. 겉이 얇고 바삭한 식감을 나타내요. 새벽부터 직원 모두의 노력으로 완성시키는 정성가득 바게트입니다.
 
 
 
 
 
 
"올 가을의 신제품, 단숨에 인기빵 등극!"
 
브리오슈 밤식빵
 
가을과 어울리는 빵. 밤맛이 강하고, 밤을 많이 넣었어요. 뜯어먹는 브리오슈라는 빵은 촉촉한 식감과 버터에서 나는 고소한 풍미가 일품입니다. 마리 앙투아네트 왕비가 사랑한 빵이기도 해요.
 
발효버터를 넣어서 발효의 풍미를 놓치지 않았고, 밤에서 나는 단맛을 좋아하는 단골손님과 건강을 생각하는 중장년분들이 많이 좋아하시는 빵입니다.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