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botkier : Valentina Flap Satchel

 
 
가족의 달 5월
 
명품의 품격을 간직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2020년 잇백으로 떠오른
바키아의 '발렌티나 플랩 사첼 백'을 소개합니다.
 
사랑하는 부모님과 선생님
그리고 애인에게 특별한 애정을 표현할 수 있는
진정성 넘치는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바키아 botkier
 
 
'바키아Botkier'.뉴욕 코스모폴리탄에서 탄생한 바키아는 자유롭고 럭셔리한 뉴욕 패션의 감성을 담아낸 컨템포러리 브랜드입니다.
 
2008년, 세계적으로 유능한 핸드백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모니카 바키아Monica Botkier'에 의해 탄생한 바키아는 뉴욕 업타운부터 다운타운, 브루클린, 햄프턴에 이르기까지 뉴욕 로컬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Saks, Nordstrom, Bloomingdales 백화점 등 미국 전역의 유명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롯데 탑스'에서 단독으로 런칭 브랜드입니다. 바키아의 20 S/S 신상품은 롯데백화점 분당점, 강남점, 중동점, 건대점의 '롯데 탑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엘롯데 프리미엄 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LOTTE TOPS 's Pick
- 발렌티나 플랩 사첼
 
 
'발렌티나 플랩 사첼'은 명품이 간직하는 클래식한 요소를 간직하되, 심플하고 세련된 핸드백 이미지를 구현합니다. 날렵한 실루엣과 클래식한 컬러 팔레트가 돋보이는 플랩 사첼은,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의 독특한 실버 무드 아우라를 간직합니다. 
 
소가죽에 정성을 담아 새겨진 로고 라이닝, 가방 전면에 바키아 만의 금장 잠금장치(플랩 클로저)가 매력적이며, 내부는 오픈 포켓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핸드 스트랩을 감싸는 메탈 장식이 가죽과 함께 결합되면서 엘레강스한 장식미를 더합니다.
 
 
 
'발렌티나 플랩 사첼'은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기능적인 면까지 고려했습니다. 조절/분리 가능한 웨베드 스트랩과 추가로 제공되는 크로스 바디 스트랩으로 크로스백 등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응용이 가능합니다. 무게는 30온즈로 0.85kg의 가벼운 무게감과 가방 내부의 스플릿 컴파트먼트로 공간구분이 확실해 실용성까지 훌륭합니다.

 
 
데일리 백으로 쓰기 좋은 '유틸리티 디자인'
고급 천연 가죽과 하드웨어의 디테일이 주는 '고급스러움'
선물로 주고받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
 
'바키아Botkier'의
라이징 명품 핸드백과 
20 S/S 신상품을
롯데 탑스에서 만나보세요.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