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COLLABORATION!
HAPPENING ALPHABET T-SHIRTS

 
 
3월 말, 성황리에 끝난 엘리든 패밀리 연합 마켓에서 가장 주목받은 아이템은 해프닝HAPPENING알파벳 티셔츠였습니다. 알파벳 티셔츠는 팝업 스토어 전용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으로 출시됐었는데요. 우아하면서 맵시 있는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으로 팝업 스토어 방문객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엘리든 플레이가 해프닝 익스클루시브 알파벳 티셔츠 콜라보를 추가로 릴리즈합니다.
 
 

 
 
<해프닝 리오더 아이템 정가>
알파벳 티셔츠 - 48000원
 
<해프닝 리오더 알파벳 티셔츠 입고 매장>
엘리든 플레이- 롯데백화점 內 엘리든 플레이 전체 입고
(*대구점/인천점 제외)
 
엘리든 스튜디오 - 롯데백화점 노원점 입고
 
 
 
 
해프닝 알파벳 티셔츠를 만나보세요
 
20 S/S 스페셜 리오더 아이템은 'E L I D N' 5글자와 8종류의 감각적인 컬러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이외에도 페이즐리 티셔츠와 펄 블랙 티셔츠 등, 해프닝과 엘리든의 콜라보 신상품 3종을 입고 매장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엘리든과 해프닝이 합작한 익스클루시브 리오더 아이템과 함께 나만의 티셔츠를 발견하고, 봄 무드와 어울리는 데일리 코디에 활용해보세요.
 
 
 

 
 
알파벳이 아름다운 이유
 
타이포그래피는 셔츠에 쏟아지는 시선을 지배합니다. 특히 봄여름 패션 스타일링의 무드를 장악하는 아주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죠. 셔츠 디자이너는 항상 촌스럽지 않으면서, 동시에 아름다운 글자를 옷감에 새기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요.
 
그런 노력의 결실 중 하나가 심플하면서도 큼지막한 알파벳 로고입니다. 거기에 컬러를 덧입혀 다양성을 불어넣으면 어떻게 될까요?
 
컬러감이 좋은 알파벳 티셔츠는 다채로운 컬러와 심플한 레터링으로, 어떤 룩에도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프닝, 알파벳 티셔츠로 주목받다.
 
 
해프닝은 우연과 즉흥이라는 감성의 힘을 믿는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미니멀 아방가르드를 추구하며 패션 소재와의 자유로운 소통을 생각하며 레거시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해프닝이 쌓아 올린 레거시 중에서도 알파벳 티셔츠는 우연과 즉흥이 만들어낸 스페셜 에피소드라고 할 수도 있겠어요.
 
알파벳 티셔츠의 유행은 2010년 초부터 였는데요. 패션 인플루언서 활동에 열심인 김나영씨가 자신의 SNS에 "알파벳 셔츠 하나로 일주일 패션 코디하는 법"을 소개하면서 주목받기 시작했어요. 팝하고 비비드한 알파벳 셔츠 스타일링이 단번에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죠.
 
사람들은 훌륭한 알파벳 티셔츠를 찾기 시작했고, 해프닝의 알파벳 셔츠가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어요. 예쁜 레터링이 아름답게 염색됐다는 점을 인정 받았지만 촘촘하게 편직된 원단으로 짠 셔츠가 제법 합리적인 가격이었다는 점도 유행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