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BAKERY 여섯시:오븐 매장 봄맞이 새단장

 

BAKERY 여섯시:오븐
매장 봄맞이 새단장 
 
 
여섯시오븐, 봄날의 빵과 홍차를 좋아하세요?

 

전국에 단 세 곳 뿐인

롯데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여섯시오븐'이 봄을 맞이해 매장을 새롭게 꾸며 보았습니다.

 

셰프의 매력과 철학을 담은 빵이 가득 찬 여섯시오븐.

 

봄의 싱그러움을 간직하며 매장 구석구석 새롭게 단장한

'본점, 잠실점, 노원점'을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본점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
 
 
백곰셰프로 유명한 '김영수 셰프'의 베이커리입니다. 숙명여대 앞 골목에서 빵집을 시작한 이후로, 전국 각지의 빵꾼들을 구름처럼 불러 모았다고 하죠.
 
새단장을 마치고 나타난 가장 큰 변화는 멀리서도 잘 보이는 빵집의 시그니처 오브제. 밀밭과 주황새, 바구니에 가득 담긴 빵이 시선을 확 잡아끄네요. 여섯시오븐이 베이커리란 사실을 정직하고 담백하게 전달합니다.
 
 
 
"김영수 셰프"의 철학은 바로 '건강한 빵'이라 해요.우리 밀과 유기농 밀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어요.
 
리뉴얼 이후 매대 진열이 조금 바뀌었는데요.여섯시오븐에서 빠질 수 없는 잼과 홍차세트는 더욱 깔끔하게 진열되었네요.
 
 
 
밀밭 디오라마, 바구니 한가득 담긴 빵들이 가장 먼저 여러분들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본점에서 여섯시오븐을 찾는 가장 쉬운 방법! 
지하 1층에서 '주황색 참새'를 찾아보세요~! 여섯시오븐의 트레이드마크입니다.
 
 
 

잠실점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 
 
 
천연발효빵의 명장 "곽지원 셰프"의 잠실점입니다.
잠실점의 새단장은 매장 정면에 큼지막하게 놓인 나무토막과 글귀를 통해 드러납니다. 짧고 굵은 한 마디가 열 마디 매장 안내문보다 강렬합니다.
"천연효모종으로 건강한 식사빵을 만듭니다"라는 문장이 굵은 획 양각으로 새겨져, 매장 전체에 우직한 메시지를 환기시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먹거리만큼 풍성한 읽을거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벽면은 셰프의 이야기나 인기 상품에 대한 소개가 전시되고 있어서, 매장 안을 돌며 즐겁게 머무를 수 있답니다.
이렇게 잠실점은 밝은 조명장치를 보강하며 싱그러운 분위기를, 유럽 중세풍 회벽 색 벽돌 인테리어를 보강하며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며 새롭게 거듭났습니다.
 
 
 

노원점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414 롯데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 
 
그거 아세요? 노원점은 프랑스 세계 제빵 월드컵에서 수상한 프랑스 셰프 "시릴 고댕"을 만나실 수 있는 매장입니다.
 
프렌치 베이커리라는 정체성을 뚜렷하게 밝히는 비주얼로 돌아왔습니다. 프랑스 국기나 파리의 공원에 있을 법한 초록색 식물을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게 배치하고 있어요.
또 '시릴 고댕'이 누구인지. '빵의 천국' 프랑스에서 어떤 솜씨를 발휘했는지. 눈에 잘 띄는 푯말에 잘 적혀있는데요. 읽다 보면 빵을 사랑하는 장인의 고고한 긍지가 잘 느껴집니다.
 
 
 
노원점은 전반적으로 미니멀한 무드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매장에 꾸밈새에 집중했을 때 느낄 수 있는 노원점의 포인트 비주얼로는 진열대가 있어요. 검은 선반에 있는 여섯시오븐의 스테디셀러인 잼과 홍차 선물세트가 유독 눈에 잘 띕니다.
 
선물세트는 매대를 꽉 채우지 않고 여백의 미를 강조하며, 홈 카페를 즐기는 손님에게 즐거운 고민을 하게 신경 썼답니다.
 
 
 

 
지금까지 셰프의 아우라와 매장별 특징을 안내한
여섯시오븐의 스토어 리뷰였습니다.
 
행복한 어느 봄날.
한낮의 홍차와 빵 한 조각이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요?
 
사랑하는 사람과 여섯시오븐에서
행복한 시간을 즐기세요.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