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겨울, 하나의 아이템만 골라야 한다면?

요즘처럼 레이어링이 빛을 발하는 계절,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는데 '이것'만 한 게 없죠. 이제는 사계절 만능 패션 아이템이 된 니트 베스트(vest) 입니다. 브랜드마다 각자의 개성을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오늘은 유니크하지만, 데일리룩으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아미(AMI)의 니트 베스트 2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아미 자카드 브이넥 스웨터

 

© : 아미 공식 홈페이지

컬러, 패턴, 소재, 핏 모두 사랑스러운 자카드 스웨터입니다.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이죠. 자카드 원단은 자카드(Jacquard)라는 직조기계를 이용해 원단에 무늬를 넣어 짠 직물을 말하는데요. 신축성이 좋고 구김이 가지 않을 뿐더러 보온성도 좋은 원단이죠. 

아미는 어디서든 편하게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멋스럽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자카드 브이넥 스웨터 역시 아미의 감각적인 특징이 잘 드러나는데요. 크롭 기장과 입는 사람을 감동하게 하는 섬세한 디테일이 옷 곳곳에 숨어있어요. 단독으로 착용하여 아우터를 걸칠 수 있고, 셔츠에 매치하는 레이어링으로 즐기는 방법도 있겠네요!

 

 

| 아미 드 꾀흐 아가일 니트 베스트

 

© : 아미 공식 홈페이지

아미 드 꾀흐(Ami de Coeur)는 'AMI of Hearts’라는 뜻으로, 브랜드를 설립한 디자이너 알렉산드르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si) 스토리가 담긴 모노그램입니다. 어린 시절, 어머니와 친구들에게 편지를 보낼 때 추신으로 사용했던 이니셜에서 유래했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죠. 마치 아가일 처럼 독특한 느낌을 주는 패턴이죠. 차분한 블랙과 주황의 매치는 쿨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전달합니다. 크롭 사이즈로 캐주얼한 분위기까지 연출이 가능한데요. 다양한 레이어링으로 멋스럽게, 겨울 내내 활용해 보세요! 아미의 니트 베스트를 포함한 감각적인 아이템! 롯데탑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November 2022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