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봄날의 드보를 기대하세요

3월, 아직 봄이 오려면 조금 남았나 싶어요. 여전히 춥지만 곧 봄이 오겠죠. 봄을 기다리는 마음을 가득 담아, 봄에 입으면 좋을 드보의 옷들을 준비해봤어요. 하나하나 넘기다면 어느덧 봄이 다가온 느낌이 들 거예요!

 

드보의 드레스는 위트가 넘칩니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셔츠 드레스에 트위스트 포인트를 주었고 느슨하게 흘러내릴 듯 한  비대칭 드레이프로 포인트를 주었죠. 꼭 단정하게 선에 맞춘 것만이 아름다운 것은 아니니까요. 드보의 이국적인 벽돌색 랩 드레스는 봄이 더 기다려지게 만들죠.

 

아직 추운 초봄 날씨, 이너로 입기에 훌륭한 드보의 JESSI CARDIGAN입니다. 메리노 울 70%와 캐시미어 30%를 혼합해 만든 원단 덕분에 튼튼하면서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죠. 봄과 가을엔 가벼운 아우터로, 겨울엔 이너로 입기에 딱 좋아요. 허리의 스트링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어요. 드보가 추구하는 디테일과 촤상의 품질을 잘 보여주는 제품이죠.  블랙핑크의 로제가 즐겨 입는 옷이니 만큼 스타일은 두말할 필요 없겠죠? 

 

 

3월은 슬슬 밖으로 나가고싶어지는 계절이죠. 화이트데이도 있고요! 이번 주말 애정하는 사람과의 데이트가 있나요? 그렇다면 특별한 디테일의 Clara 카디건과 Eve Vegan Leather pant를 매칭해서 입어보세요. 단정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디테일을 챙길 수 있어요. 어떤 종류의 작은 축하에도 훌륭한 역할을 해내는 옷이죠.

이밖에도 드보의 옷들은 훌륭한 소재와 유니크한 디테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어요. 지금 너무나도 인기있는 드보의 옷들은 롯데백화점과 엘스타일의 엘리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이미지 출처

드보 공식 인스타그램

로제 인스타그램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