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니까 따뜻하개!
날씨가 추워진 요즘 공원에 나서면 아우터를 입은 반려견들이 산책하는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
잦은 한파가 예상되는 올해 겨울인 만큼 안에서도 밖에서도 따뜻한 ‘집사’의 반려견 옷을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선물해보세요!
집안에서도 내 반려견은 소중하니까!_코튼 메시 도그 폴로 셔츠 강아지옷
'반려견 옷은 외출용이다'라는 생각은 잠시 내려놓으세요.
어린 강아지나 나이가 많은 반려견은 체온 조절 능력이 떨어져 특별히 신경을 써서 돌봐주어야 하죠. 랄프로렌의 클래식 폴로 셔츠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코튼 메시 도그 폴로 셔츠는 반려견의 스타일도 지켜주면서 체온 조절에도 뛰어난 반려견 셔츠입니다. 랄프로렌 클래식 폴로 셔츠를 함께 맞춰 입으면 커플룩 완성! 왼쪽 칼라에 랄프 로렌의 시그니쳐 포니 자수가 놓여있어요. 반려견의 스타일은 중요하니까, 언제 어디서나 꼭 챙겨서 입혀주세요.
멋을 좀 아는 반려견을 위한 선택_플리스 라인 퀼트 자켓 강아지옷
스타일을 신경 쓰는 반려견에게 가장 좋은 선물은 랄프 로렌의 플리스 라인 퀼트 자켓 강아지옷이죠.
퀼팅 자켓 스타일에 따스한 플리스 안감을 더해 보온력을 높였죠. 그뿐만 아니라 멋스러운 4 버튼 장식 단추와 코듀로이 카라, 기능성 벨트와 패치 주머니 등 세심한 디테일로 고급스러움도 더했어요. 벨크로로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어 멋과 기능을 모두 겸비한 겨울철 반려견 필수템이라 할 수 있어요. 함께 산책을 나가면 강아지의 당당함이 플러스되는 마법이 펼쳐집니다.
무심한 듯 시크하개!_랄프 로렌 플리스 도그 후드 강아지옷
안에서도 밖에서도 입을 하나의 반려견 옷만 고르라면 가장 먼저 선택할 바로 그 옷! 랄프 로렌 플리스 도그 후드 강아지옷입니다. 랄프로렌의 클래식 폴로 후드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죠. 안감은 플리스 재질이라 보온이 뛰어나며 등 부분에는 폴로의 시그니처인 빅 포니 자수를 넣어 멋을 더했습니다. 무심한 듯 멋을 낸 자연스러운 느낌이 포인트죠. 쌩쌩 찬 바람 부는 날도 걱정하지 말고 폴로 후드 입고 당당하게 걷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