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1월, 든든하게 식사하세요.

1월, 든든하게 식사하세요.

1월이 되면 한 해를 어떻게 보낼 지 고민하며 일년을 더 알차게 보낼 계획을 세우곤 합니다. 그렇게 작성한 To Do List 상단에는 늘 건강 챙기기 항목이 자리하고 있죠. 건강 챙기기의 첫 걸음은 식사입니다. 몸의 구석구석 든든하게 영양을 채워주고 새로운 에너지를 만들어주는 따뜻한 밥과 반찬들. 한 해를 남파고택에서 제대로 된 식사로 시작하세요.

 

 

남파고택 애호박찌개

 

추운 날씨에는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 한 모금이 생각납니다. 담백한 돼지고기를 풍성하게 넣고 달큰한 맛을 더해주는 애호박도 숭덩숭덩 썰어 넣습니다. 남파고택 맛의 비법이 담긴 갖은 양념과 갖은 채소를 더해 푹 끓이면 칼칼한 국물이 일품인 남파고택 애호박찌개가 완성됩니다! 한 술 만으로 겨울의 한기를 이기게 해주는 얼큰함, 밥 그릇을 뚝딱 비우게 만드는 밥상 위의 마법. 남파고택 애호박찌개로 식사를 해볼까요?

 

 

남파고택 반동치미

 

아이러니하게도 날이 추워질수록 생각나는 찬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동치미! 알차게 여문 배추를 십자로 슥 자르고, 고춧가루로 버무린 채소와 과일 소로 채웁니다. 겨울을 맞아 맛도 영양도 만점인 나주 배로 단맛을 더했죠. 한 입 삼키면 목을 타고 몸 속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남파고택 반동치미! 종가에서 대대로 내려오는 겨울 대표 별미지요.

 

 

남파고택 소고기 무국

 

무는 예로부터 소화 촉진과 함께 기침감기와 발열 해소에 탁월해 겨울철 특히 사랑받은 채소입니다. 국물에 넣으면 시원하고 깊은 맛을 더해주죠. 정갈하게 손질한 소고기와 무로 끓인 남파고택 소고기 무국. 한 그릇 만으로도 겨울을 나는데 필수인 비타민과 단백질을 고루 섭취할 수 있어요. 겨울, 몸 속부터 녹여줄 남파고택 소고기 무국으로 맛과 건강을 챙겨보세요.

 

 

남파고택 연포탕

 

 

병든 소도 벌떡 일어나게 만든다는 낙지. 낙지에는 타우린과 베타인이 풍부해 윈기 회복과 피로 해소에 좋으며, 단백질, 인과 철, 비타민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보양식으로 으뜸으로 꼽힙니다. 허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줄 시원하고 담백한 남파고택 낙지 연포탕! 남파고택의 솥밥과 함께 즐겨보세요.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