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겨울이니까, 캐시미어

겨울이니까, 캐시미어

알파카 모, 울, 면 등등 니트를 만드는 소재는 많습니다. 하지만 소재 중 가장 높은 보온력을 지닌 최고의 소재는 단연 캐시미어죠. 가볍고 부드러우며 어떤 옷을 만들어도 완벽하게 들어맞는 섬유입니다.

 

캐시미어는 봄이 되면 산양에게서 자연스럽게 빠지는 부드럽고 가는 털만을 모아 만든 재질인데요. 일반 양털보다 굵기가 가늘고 유연하며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겨울을 한결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유닛 캐시미어 아이템을, 함께 만나볼까요.

 

 

캐시미어 버킷햇

 

Mongolia산 캐시미어 100%로 만든 유닛 캐시미어 버킷햇은? 부드러운 촉감을 지녔어요.

머리와 피부에 닿을 때 부들부들한 촉감을 느낄 수 있죠. 넓게 퍼지는 종 모양으로 귀까지 덮어 커버할 수 있으며 다양한 얼굴형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안 꾸민 듯 꾸민 느낌으로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이죠. 물론 보온력도 뛰어납니다!

 

 

캐시미어 케이블 햇

 

연말선물 어떤 걸 살가 고민이라면 유닛 캐시미어 케이블 햇을 추천해요.

캐이블 햇은 캐시미어의 장점인 부들부들한 촉감과 보온력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죠. 비니 스타일 디자인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어요.?

Mongolia산 캐시미어 100%로 만들어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이 나며 뛰어난 보온력을 느낄 수 있죠. 선물로 제격입니다.

 

 

캐시미어 술 머플러

 

아우터로 채울 수 없는, 부족한 2%를 채워줄 유닛의 캐시미어 술 머플러입니다.

부들부들한 촉감과 은은한 광택으로 패션에 센스 한 스푼을 더할 수 있어요. 적당한 길이 덕분에 다양하게 묶어 코디를 연출해보세요. 코트나 패딩 어디에 매치해도 룩의 포인트가 되어줄 거예요. 물론 따뜻함은 기본이지요! Mongolia산 캐시미어 100%로 만들었어요.

 

 

지금까지 겨울에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는 유닛의 캐시미어 아이템을 살펴봤는데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니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유닛의 캐시미어 아이템으로 겨울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