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건강하고 든든하게 빵식사하세요.

건강하고 든든하게 빵식사하세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빵만 먹고 살 순 없습니다. 아무리 빵을 좋아한다 해도 그건 내적으론 영향 불균형을 초래할 것이고 외적으론 빵 덕후라는 소리를 들을 테니까요. 하지만 샌드위치라면 말이 또 다르죠. 샌드위치에는 녹색 채소도, 과일도, 심지어 고기까지 평화롭게 모두 함께합니다.

 

아침엔 붓기 없이 건강하게 - 여섯시오븐 단호박 샌드위치

아침 빵식엔 단호박 샌드위치를 추천합니다.

아삭 식감 가득한 양상추와 달콤한 단호박이 조화를 이루는 단호박 샌드위치라면 아침의 허기는 물론, 장 건강까지 챙겨줄 테니까요. 바쁜 아침이 간결해지는 굿모닝 마법! 단호박 샌드위치가 가장 빠르고 훌륭하게 우리의 배를 채워줄 겁니다.

 

 

점심엔 식곤증을 이기는 담백한 식사 - 당근크래미 샌드위치

 

과한 점심 식사는 식곤증을 불러오죠. 퇴근까지 남은 시간은 다섯 시간 남짓.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식사가 필요합니다.

그럴 땐 당근크래미 샌드위치를 먹어보세요. 크래미가 주는 풍성한 바다의 향과 달콤한 당근의 맛이 만나 풍족한 한 끼 식사를 책임져 줄 테니까요. 남들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당근 크래미 샌드위치를 먹고 오후 업무에 집중해 보세요. 흐릿했던 모니터가 좀 더 뚜렷하게 보여 업무가 보다 쉬워질 수도 있어요.

 

 

저녁은 근육에 양보하세요 -닭가슴살 샌드위치

 

양상추와 토마토 그리고 닭가슴살. 절대 최강을 자랑하는 조합입니다. 세계 샌드위치의 역사 속에서 빠질 수 없는 구성이죠.

맛도 맛이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건 건강입니다. 닭가슴살 샌드위치는 그 자체만으로도 감히 완전식품이라 불리죠. 식이섬유와 탄수화물, 단백질까지. 우리는 이 샌드위치를 먹고, 하나 더 먹어도 됩니다. 한 개는 맛을 위해, 그리고 또 한 개는 몸을 위해 먹으면 되니까요.

하루 한 끼 빵 식사를 주제로 시작한 이야기가 하루 종일 빵 식사로 변질되고 말았네요. 그러나 우리 빵 덕후들은 압니다. 맛있는 빵과 함께라면 빵 식사는 하루 한끼가 아닌 빵식세끼도 가능하다는 것!

 

 

Bonus-주말엔 냉장고 속 식재료와 함께하는 빵식

늦은 아침. 냉장고를 열어 각종 야채를 꺼내세요. 그리고 고소한 빵 위에 올리세요. 이게 뭐냐고요? 프랑스 가정에서 즐겨먹는 오픈 샌드위치인 타르틴 입니다. 냉장고에 남아 있는 어떤 식재료가 올라가도 상관없습니다. 누군가 그게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당당하게 말하세요. 프랑스식 오픈 샌드위치 타르틴이야, 라고.

 

하루 한 끼 빵 식사를 주제로 시작한 이야기가 하루 종일 빵 식사로 변질되고 말았네요. 그러나 우리 빵 덕후들은 압니다. 맛있는 빵과 함께라면 빵 식사는 하루 한끼가 아닌 빵식세끼도 가능하다는 것! 맛있는 빵식사의 시작, 여섯시오븐에서 시작해보세요!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