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을지로에서 밥 안먹고 빵 먹는 이유 : 롯데백화점 본점 여섯시오븐 SEASON Ⅱ (OPEN 11/13~)

 
 
을지로 대표빵집 '여섯시오븐 본점'이 편리한 공간 구성과 새로운 메뉴로 돌아온다. 천호동 베이커리 맛집 「블랑제리11-17」의 윤문주 오너셰프 협업하여 두번째 시즌을 준비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장인정신으로 작품같이 건강한 빵을 만들고 싶습니다"
-여섯시오븐 본점 오너셰프 윤문주
 
 
윤문주셰프는 프랑스, 일본에서 연수를 받고 국내 유명 베이커리에서 총괄셰프를 맡았다. 국내외 기술대회에서 국무총리상과 제빵부문 1등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베이커리 맛집으로 소문난 "블랑제리 11-17, 르봉 마리아쥬"를 런칭하는 등, 풍부한 경험을 겸비한 국가대표 제과명장이다. 현재 대한제과협회, 대한제분 기술고문, 프랑스 카카오바리 아시아 엠버서더 등 다양한 대외활동을 통해 베이커리 분야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실력파 셰프로 활동하고 있다.
 
 
 
 
 
 
여섯시오븐 본점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빵은 윤문주 셰프의 시그니처 빵이다. 여섯가지 곡물과 크렌베리를 넣어 만든 "소공동 빵", 삶은 감자로 반죽한 "쫀득포실 감자 치아바타".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프리미엄 모찌식빵"까지. 천호동에서 줄을 서야 맛볼 수 있었던 빵을 여섯시오븐 본점에서 만날 수 있다. 잠봉뵈르, 단호박 샌드위치 등 가성비와 맛을 사로잡은 브런치 메뉴를 선보인다.이밖에도 60여종의 베이커리가 준비된다. 여섯시오븐 본점에서 쌀쌀한 가을, 여섯시오븐에서 갓 구워낸 맛있는 빵, 따뜻한 빵을 즐기시길!
 
 
 
 

 
 
장소 :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문의 : 02-772-3178
인스타그램 : @slowoven_official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