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rand

home editorial

[신상 입고] Barbour by ALEXA CHUNG 20fw : 알렉사청과 바버의 세번째 콜라보

 
 

 

"알렉사 청의 브리티시 클래식"

3rd Collaboration
Barbour by ALEXA CHUNG 20fw

왁스 재킷을 비롯한 클래식한 아우터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바버. 알렉사 청은 바버의 가장 유명한 팬이기도 하다. 알렉사청과 바버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20FW 뉴 콜라보 아이템은 어반 감성과 컨트리 라이프의 접점을 드러낸다. 바버 클래식 워크웨어의 초석을 다진 올드스쿨 디자인은 이어가되, 모던한 실루엣으로 리터칭했다.
 
총 3종류의 콜라보 아이템이 새롭게 입고된다.

 

 

 

 


「1」

 

"퀼트의 품격, 우아한 실루엣으로 리터치하다"

 

애니 퀼팅 재킷(카키)
580,000원
 
탁월한 보온력을 지닌 퀼팅 롱코트에 코듀로이 카라를 강조한 뉴 디자인. 실용적이고 시크한 무드가 돋보이는 애니 퀼팅 재킷은 1930년에 출시된 잊혀진 패션 브랜드의 싱글 코트에서 영감을 얻었다. 수집된 레거시를 존중하면서도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디테일을 불어넣은 20시즌의 인기상품. 해외직구사이트에서 가장 빠른 솔드 아웃을 기록하고 있다.
 

 

「2」

 

 

"시크한 봄버 재킷"

 

플로이드 왁스 재킷(올리브) 
730,000원
 
짧은 기장감의 왁스재킷.최고급 이집트산 면 위에 바버의 특수왁스로 코팅한 재킷. 까다로운 공정과 거듭된 품질 체크로 왁싱 소재의 발수성과 바람막이 효과를 높였다. 피싱 재킷의 SPEY JACKET로부터 시작된 디자인은 짧은 기장에 경쾌한 무드를 선보인다. 안감에는 깅엄 체크를 사용하여 더욱 모던한 느낌을 가미했다. 목 언저리의 페이크 보어가 얼굴 주위를 화사하게 꾸며주는 디테일 포인트.
 
 
 
 
「3」
 
 
"흐르는 물은 튕기고, 들어오는 바람에 철벽"
 
트루다이 왁스 재킷(올리브)
840,000원
 
안감의 체크패턴과 겉감의 원컬러의 대비로 독특한 매력을 드러내는 왁스 재킷. 두터운 안감으로 따뜻함을 살린 카라와 망토 디테일, 동시에 각진 플랩 포켓과 등 거셋이 특징적으로 드러난다.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중간 무게의 6온스 원단을 채택. 높은 방수성은 그대로, 전천후용으로 움직이기 쉽고 악조건이나 격렬한 사용에도 견디는 적절한 두께감이 장점이다. 길거리로서 평상시에 사용하는 것은 물론, 롱 스팬으로 활약하는 전천후 아우터.
 
 
 
 

준비중 이미지
 
 
STOCKLIST

LOTTE 
ELI'DEN STUDIO

 

※ 본문에서 소개된 아이템은 엘리든 스튜디오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재고상황은 유동적이며, 정확한 수량확인 매장에 문의해주세요.
back